FAQ

뒤로가기
제목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작성자 모모스틱(ip:)

작성일 2021-11-05 15:24:46

조회 2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 Silicone Case - 오염이 묻을때 지우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 오염시 물티슈등으로 닦으면 잘 닦입니다. 그립부분은 일정손소독제가 묻을시 황색으로 변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십시요.


Q . Silicone Case -  먼지가 많이 묻어납니다.

A . 맞습니다. 그 이유는 실리콘재질이 시간이 지나면서 유분이 나오기 때문에 먼지가 붙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분은 변색과 오염을 막아주어 밝은 컬러의 케이스도 장기간 사용해도 제품상태가 잘 유지됩니다.


Q . Silicone Case -  소재가 인체에 유해하지는 않나요?

A . 아기용품에 실리콘을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실리콘소재는 인체에 무해합니다.


Q . Silicone Case -  케이스의 아랫부분이 헐겁고 늘어납니다(벗겨짐).

A . 하단부가 늘어나는 경우는 없습니다. 다만, 부드러워서 염려되시기에 그렇게 표현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실리콘케이스는 플라스틱소재의 얇은 심지위에 실리콘재료를 사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 집니다. 실리콘자체가 흐물흐물하기 때문에 심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실리콘제품들은 측면버튼과 하단단자구멍에는 심지가 없습니다. 그것은 부드러운 버튼감과 다양한 종류의 충전단자손잡이들을 유연성있게 대응하기 위해서 입니다. 


Q . Silicone Case -  제품에 스크래치/흑점등이 있습니다.

A . 제작 과정 특성상 실리콘케이스에 미세한 점이나 기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리콘 부분은 재질 특성으로 사용환경에 따라서 이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ex.색이 강한 의류 - 청바지)

실리콘 제품을 틀에서 분리하는 사출과정에서 외부 접합부위 마감이 매끄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실리콘 제조 공정상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전제품 동일현상으로 불량이 아니오니 교환/반품이 어려운점 구매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 무선충전이 안되요.

A . 무선충전이 안되는 경우는 크게 2가지로 경우로 볼수 있습니다.

첫째, 무선충전기가 정품이 아니거나 출력이 5W미만의 경우에는 충전이 늦거나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정품무선충전기의 경우에는 출력이 10W이상이며, 저희제품은 정품무선충전기에는 무선충전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에 고객님께서 사용중이신 무선충전기를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둘째, 고객님께서 슬림그립케이스내에 금속소재(자석차량거치대부착용 원형철판)를 넣거나 카드등을 넣을 경우 무선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Q . 그립이 올릴때 빡빡해요.

A . 새것이라서 그렇습니다. 일정시간 상하운동을 반복하면 원활해 집니다. 좀 더 빠르게 안정화시키고 싶으시면 상하운동을 빠르게 부드러워질때까지 반복하시면 됩니다. 이런 조치사항에도 문제가 된다면 다시금 연락주십시요.


Q . 인쇄면이 안벗겨지나요?

A . 투명인쇄소재의 밑면에서 인쇄후 제품에 적용되었으며, 인쇄디자인이 지워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고, 고난위도의 인쇄가공 기술력과 정밀 후가공 기술력을 필요로 하는 인쇄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Q . 가격이 비싸요.

A . 케이스 분야는 빠른 기종의 변화와 유행에 민감합니다. 이에 재고부담이 큰 분야입니다. 이러한 보이지 않는 손실도 있으니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Q . 다양한 색상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A . 지속적으로 다양한 컬러를 개발할 예정이니 알림신청을 해주신다면 신제품 소식을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Q . Silicone Case -  기존의 케이스와 다른 점이 무엇인가요?

A . 우선 기존 케이스는 TPU 재질이고 신제품은 실리콘 재질입니다.  이것은 기존 케이스의 까짐현상,미끄러움등의 단점을 보완하여 소재를 달리한 것 입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컬러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Q . FlatStick - 접착력이 강하지 않는것 같아요.

A . 모든 접착제품은 부착후 일정시간이 지나야 경화가 되어서 접착력이 강해집니다. 부착후 24시간 동안에는 접착상태를 유지시켜주시면 좋습니다.


Q . FlatStick - 기능이 불편해요.

A .  고객님 ... 평상시에는 락장치를 풀고 구형제품과 같이 사용하시면 되구요. 사용하지 않을때는 잠금장치(플랫기능)를 걸어주시면 늘어나는 불량현상도 잡아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